본문 바로가기

Review/일상

회사 근처 동경우동

안녕하세요

날라리기획자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볍게 먹는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바로 동경우동



위치는 바로 을지로 3가 3호선 연결된 8번출구에 있습니다.

나오시면 바로 보여요






동경우동 메뉴입니다.

(출처: http://seoul-taste.tistory.com/44)


다른 곳 보니 가격이 더 저렴한 사진이 있던데, 지금 이 가격이 실제 가격입니다.





저는 카레우동 콤비를 시켰습니다.


단무지가 아주 살짝 나왔는데, 시중에서 파는게 아니고 직접 만든 것으로 보입니다.

단무지 만드는 공정이 더럽다고 몇 번 나왔는데 믿고 먹을 수 있을 거 같네요


카레는 집에서 한 딱 그 카레 맛입니다. 엄마가 해준 듯한??


우동은 제가 면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엄청 맛있습니다.

면발이 매우 쫄깃하고 특유의 밀가루 냄새도 없어요.


국물은 진하고 우동의 향이 매우 깊게 우러나와 있어서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보통 같이 일하는 친구와 정종을 한잔씩 (3,000원) 먹는데

차갑거나 따뜻하게해서 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맥주잔에 넘칠랑 말랑 하게 꽉 꽉 채워 주시네요


일단 맛으로, 가격으로 최고 별점 주고 싶네요


주말도 영업을 하는데 식사시간에 걸리면 엄청나게 줄을 서야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매장안이 좁아서 많은 인원을 수용하기 힘들고 낑겨 먹는 사태도 발생합니다.


그럼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