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구매 후기

DASHU와 DASHU 포마드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날라리기획자 입니다.



오랫만에 쓰는 포스트는 구매 후기 포스트입니다.

가볍게 써보려구요~ ㅎㅎ



무려 2015년 2월에 산 왁스와 포마드, 스프레이의 구매후기 입니다. 



자.. 정말인지 구매 인증 나갑니다




ㅋㅋㅋㅋㅋ 6개월이나 지났는데 정보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DASHU 왁스





이게 다슈 왁스 사진입니다.

크기가 가늠이 안되시죠?





 

남자 손에 딱 이정도로 들어옵니다.


처음엔 양이 적어서 실망 했는데,

일반 왁스 처럼 밑바닥에 오목한 부분을 주어 양을 속인게 아니라서

지금 11월 초인데도 쓰고 있습니다.


물론 이제 곧 구매할 때가 되었네요


제가 그때 샀을 땐, 이것저것 할인 받아서 10,500원에 샀는데 지금은 15,000원이네요 ㅠㅠ



스타일링:

미친하드력과 일반적 하드의 중간 정도

이거 쓰고는 다시 드라이 하시는게 좀 더 스타일링을 유지하기 좋음

장발 비추

중간머리 (긴머리 조인성? 정도)~좀 짧은 머리 추천

왁스 손에 뭍히고 물로 쓰면 더 자연스럽긴 한데 물조절 잘 못하면 알갱이 낌


양과 스타일링에 모두 좋은 점수 주고 싶습니다.


아... 냄새는 거의 무향 입니다.

볼륨만드는데는 좀 약한듯.... (제가 머리가 무거운 점도 있습니다.)





DASHU 포마드





욕심에 포마드도 사봤습니다.

3개 이상인가...3만원 이상 사면 할인이어서 산 것도 있구요.


그때 만원에 샀네요, 지금은 단품이 10,800원 이네요.



줄곧 다슈왁스만 쓰니,이건 1/3도 쓰지 못했습니다.

근데 포마드 형태로는 (쪽 팔려서) 해보진 못했구요

머리가 장발일때 (앞머리 내리면 코까지 올때) 썼습니다.


왜냐, 장발일때 왁스 쓰고 바람 한번 맞으면 머리가 산발 XX이 되거든요 ㅠㅠ

(제 머리가 그래요...)



스타일링:

그닥 강하진 않은듯 합니다. 기름기는 좔좔 죽여줌 (제가 건모스타일인데 바르면 촉촉)

(포마드머리가 어려워서 그런지) 한번에 딱~ 스타일링은 되지 않습니다.

계속 해줘야 할 듯....

포바드 해 보실 분은 머리 만지는데 30분은 예상하셔야 합니다.

냄새는 그냥 좋지도 나쁘지도 않습니다.


쓰고 나면 손에 기름기가 좀 많이 남아서 오래, 많이 씻어야 합니다.

살짝 발라서 윤기나게 하거나

오랜 공을 들여 완벽 포마드로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다슈 헬로우보이 강력 스프레이





포마드가 약하면 이거 뿌려보라고 해서 이렇게 총 3총 구입했네요. 총 30,300원이었고 

이건 9,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이건 지금도 9,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이것 또한 그닥 하드한 날이 필요치 않아서 열번도 채 쓰지 않았습니다.


일단 향이 좋구요

단단하게 고정은 시켜주는 것 같지만

위의 어떤 제품과도 그닥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안드네요


머리를 좀 떡지게 강하게 잡아주어서

포마드 머리 또는 스포츠형이나 짧게 세우시는 분 아니면 비추드립니다.


저는 머리에 직쩝 뿌려봤는데 별로여서 손에 뿌리고 머리에 세팅했습니다.

얼마나 강력한지 손이 다 굳는 줄.....






자 지금까지 다슈의 세가지 제품에 대한 아주 늦은 후기였습니다.

제품의 총점은 5점 만점에 3.5~4점 주고 싶네요


괜찮습니다.


지금 사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