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구매 후기

스트라이프 구매 후기_(정장은 비싸고 셔츠 두벌)

안녕하세요

날라리기획자 입니다.


이번엔 스트라이프 셔츠 구매 후기를 올려보고자 합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사고, 사진 찍은 지 좀 되었지만 이제야 올려보네요 ㅎ





제 구매내역입니다.


맞춤 셔츠가 저 정도 가격이면 무난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제가 즐겨 입는 지이크 브랜드도 6만~10만 정도의 가격으로 셔츠 한 장도 구매하니까요 ㅎㅎ



일단 홈페이지로 가셔서 https://stripes.co.kr/

가입을 하시고, 방문서비스 신청하시면 됩니다.


무엇을 구매할 것인지, 필요한지 담당 디자이너 분께 연락이 오구요

만날 날짜와 시간을 정하면 됩니다.


그럼 직접 방문하셔서 필요한 옷(정장, 셔츠 등)에 대한 치수를 재고 어떤 색, 어떤 느낌의 옷을 살 것인지 정하게 되요.




한 가지 아쉬운 건, 저는 옷에 대한 전문가가 아니라 작은 천쪼가리 보고 전체적으로 어떤 느낌의 옷이 나오게 될 지 모르기 때문에 옷감을 고르는데 조금 애를 먹었다는 것입니다.


샘플이라도 좀 있었으면 훨씬 쉽게 초이스 할 수 있었을 텐데요....


그동안 입었던 경험을 살려 카라, 소매, 단추등 정하고 현장에서 결제하면 됩니다.

첫 구매는 할인도 되니 참고하시구요~


한 일주일정도 되니 택배가 도착앴네요









저승사자 느낌의 검은 셔츠와 가장 기본이 되는 흰색 셔츠를 샀어요


제 체형은 180cm에 67kg 입니다. 조금 마른편이구요















사진 상으론 옷이 조금 큰 듯하게 나왔는데 

몸에 딱 맞고 감도 좋습니다.


옷감도 후져(?) 보이지도 않고 개인적으론 옷감이 단단해서 핏을 딱 잡아주는거 같아서 좋네요

다만 제 욕심에 소매 깃을 너무 큰 걸로 해서 소매를 걷을 땐 좀 불편하지만


전반적인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9점 정도 주고 싶습니다.


다음은 소매 걷기 불편하게 만든 욕심의 소매 깃 컷






일단 한 번 치수를 재 놓으면 다음에 구입할 때는 바로 제 치수에 맞는 옷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상 스트라이프 구매 후기 였습니다.


(정장도 사고 싶었는데 생각한 가격 보다 비싸서.... 포기 ㅠㅠ)


감사합니다.



'Review > 구매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전면허 시험은 이걸로 한방에~  (0) 2016.11.24
환절기 목 건강 주의!  (0) 2016.10.31
DASHU와 DASHU 포마드 구매후기  (0) 2015.11.02
트루릴리전 청바지  (0) 2013.11.30
[블루포스] 가이스 청바지  (2) 2013.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