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구매 후기

[블루포스] 가이스 청바지

안녕하세요


날라리기획자입니다.


오늘 드디어 구매 후기를 올리네요...

산지 지금 몇 개월이나 지나고 포스팅 올린다고 몇 일전부터 얘기했는데...


너무 게으른가요? 죄송합니다.


사진 먼저 첨부합니다.


남성 전문 쇼핑몰 블루포스에서 구매한 청바지 입니다. 가격은 35,700원이구요. 배송은 총알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제가 입은 사이즈는 28입니다.



착용컷





  - 찢어진거 아니구요. 거울에 붙은 먼지 입니다. ㅠㅠ




  - 면 상태입니다. 두번 정도 세탁했는데 물이 좀 빠진 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루포스의 바지들은 다들 이쁘게 빠졌다고 생각합니다. 허나 단점은 마감입니다. 


잘 안나왔는데 일단 보시면,





어색한게 보이시나요? 바로 바지 단추가 없다는 것입니다. 

전 귀찮아서 교환이나 수선 안하고 그냥 입고 다닙니다. 벨트로 해당 부위 오버~!!


제가 잘못해서 한거 아니구요, 그냥 단추가 빠져 버렸습니다. 사고 두번째 입는 날....


다음에 사진 추가 하겠지만, 이전에 산 바지도 자크 입?? 부분 (톱날) 하나가 나갔구요. 

반바지는 다 좋은데 오바로크? 마감처리가 일렬이 아니라 좀 삐뚤빼뚤합니다.


전 그래도 입고는 다닙니다. 일단 잘 안보이고, 입으면 이쁘긴 합니다.


ㅎㅎㅎㅎㅎ 이상 간단한 후기를 마칩니다.